교회학교 > 소년부

소년부

소년부 시기(12-13세)는 학생들이 사춘기를 겪으며 자아를 발견하게 되는 시기로서 고민과 생각이 많은 때입니다. 그러나 이 시기는 하나님의 말씀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는 중요한 때이기도 합니다. 유대인들은 자녀가 13살이 되면 “בר םצוה”(바르 미츠바: 계명의 아들)라고 하여 성인식을 하여 자녀가 주님의 계명대로 걸어가도록 격려합니다. 예수님께서도 일찍이 12살 때에 예루살렘에서 율법선생들과 더불어 하나님의 말씀에 관해 ‘듣기도’ 하며 ‘묻기도’ 하셨던 것을(눅2:41-50) 성경에서 봅니다. 저희 소년부에서는 성장통을 겪고 있는 우리 친구들을 “말씀의 자녀”로 살아가게 하는 것에 목표를 두고, 이를 위해 교역자와 교사가 기도하며 헌신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하는 세상 가운데서도 오직 하나님의 말씀만이 기준이 되어(사40:8) 우리 친구들을 진리의 길로 인도하리라 믿습니다.
소년부는 12-13세(초 5-6학년)를 대상으로 하며, 22예배실에서 주일 11시 30분에 예배드리고 있습니다.

 "

  제  목 : 17년 소년부 학교앞 심방(1) 조회수 : 25
  작성자 : 강대진 작성일 : 2017-04-13



4/4(화)

서당초 친구(전체중 일부) 세 친구와 송윤서(5), 임채원(5), 정이안(6)

장안초 채힘찬 친구(6)를 만났습니다.

주일이 아닌, 주중에 전도사님과 교회 선생님, 교회 친구들과 함께 만나는 시간은

참 유쾌한 시간이 되는 거 같습니다. 즐겁게 담소나누느라 전체가 모였을 때 사진찍는 것도 잊었네요.

우리 친구들이 세상의 지혜를 뛰어넘는 '구원의 이르는 지혜'가 되시는

예수님을 날마다 더욱 알아가며

그 의의길을 한걸음씩 걸어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200
입력
  이전글 : 16년 소년부 성탄축하예배 사진(카드 낭독- 임정민 집사 가정)
  다음글 : 17년 소년부 학교앞 심방(2)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